우울할때 들어오는 잡담

2020.11.18 17:20:25 2020.11.22 300 / 완결
#1 5eQjwn6X
언제 또 안좋아질지 몰라서...
#271 HN8ul7az 2020.11.22
>>269 나는 배우쪽은 진짜 잘몰라.. ㅋㅋ 슈화 이쁘지 먼가 강아지같음
#272 HN8ul7az 2020.11.22
나 씻고오께...!먼저 잘꺼야?
#273 t1hj8fLM 2020.11.22
>>270 이 분은 얼굴도 이쁜데 특유의 분위기가 있네 이쁘시다... >>271 예전엔 화려한 스탈 좋아했는데 조금 조이현 슈화 스탈들이 진짜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운 스탈인거 같아ㅋㅋ 배우들은 솔직히 다 이쁘더라 아무리 평범해보여도 배우는 배우야ㅜㅠ 김다미도 실물짤 봤는데 이뻐ㅋㅋㅋㅋㅋ
#274 t1hj8fLM 2020.11.22
>>272 나 공부하고 있엉ㅋㅋㅋㅋ 답 좀 늦을진 모르겠는데 자진 않을걸 나도 커피 마셔서 잠 안와
#275 HN8ul7az 2020.11.22
>>273 마자마자 신세휘님 너무이쁨 ㅠㅠ 일본드라마 주인공스타일이야... >>274 나는 도저히 눈감겨서 자려구 이제
#276 t1hj8fLM 2020.11.22
>>275 뺘뺘~~내일 보자~~~~난 나은이 덕질 좀 하다 자야겠다
#277 HN8ul7az 2020.11.22
>>276 ㅎㅎ 아니아니 좀 이야기하다 자려구
#278 t1hj8fLM 2020.11.22
>>277 흑흑 이쁜이들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9 t1hj8fLM 2020.11.22
그리고 그냥 웬만한 사람들은 사진빨 잘 안 받는거 같아...다들 영상으로 보는게 훨 이쁘더라 이쁜 사람도 글코 보통 사람도 글코
#280 HN8ul7az 2020.11.22
>>278 나도조아....귀여운얘들
#281 HN8ul7az 2020.11.22
>>278 헤헷.....듣는음악은 메탈 좋아하지만 아이돌도 좋아해 나는 양극단 다좋아
#282 t1hj8fLM 2020.11.22
>>280 귀요미들이 취향이구나...사실 아이돌 덕질은 나도 나은이가 처음이라...ㅋㅋㅋ 귀요미들을 잘 모르네
#283 t1hj8fLM 2020.11.22
>>281 메탈이 뭔가 속이 풀리는가봐...난 메탈이라도 일정한 멜로디가 있는게 좋더라고 뭔가 뒤죽박죽인건...ㅋㅋ
#284 HN8ul7az 2020.11.22
>>283 음...판테라 walk 이런 묵직한거...이런게 멜로디도있고 좋지 나도 뒤죽박죽인건 싫어
#285 t1hj8fLM 2020.11.22
>>284 맞아맞아 오케이 들어볼게 저번에 추천해준 곡들 가끔 들어 그런 곡들 좋더라고 내 귀에도 free bird 엿을고야 제목이
#286 HN8ul7az 2020.11.22
>>285 레너드 스키너드는 메탈보다는 거의 포크긴 한데.. 프리버드는 나도처음들어본다 sweet home alabama는 알아도 ㅎㅎ
#287 HN8ul7az 2020.11.22
>>285 그리고 막 아이돌노래도 좋고 걍 둘다 좋아 솔직히 둘다들어도 상관없다고생각해 ㅋㅋ 노브레인도 러블리즈 겁나좋아하듯이
#288 t1hj8fLM 2020.11.22
>>286 어쩐지...노래가 메탈은 아닌거 같았어ㅋㅋㅋ 아 그럼 너가 추천해줘서 그룹 내 노래를 들어봤었납다
#289 HN8ul7az 2020.11.22
근데 유일하게 내가 잘못듣는장르가 힙합쪽이야...먼가 ptsd가 생기는거같고...
#290 t1hj8fLM 2020.11.22
>>287 사실 메탈 쪽은 선입견땜에 잘 안 들어봤어 예전에도 똑같은 얘기 했던거 같지만ㅋㅋ
#291 t1hj8fLM 2020.11.22
>>289 나도 랩 별로 안 조아해ㅋㅋㅋㅋㅋ멜로디가 없자나ㅋㅋ
#292 HN8ul7az 2020.11.22
>>291 그리고 막 주제가 무서워 ㅜㅠ 막 돈 그런거 이야기하는거 무셔 먼가....기억폭력이야
#293 HN8ul7az 2020.11.22
이런게 좋아 전자음악에 밴드음악 섞은거
#294 t1hj8fLM 2020.11.22
>>293 이거시 바로 메탈이야?
#295 t1hj8fLM 2020.11.22
>>293 나 이런 도트 그래픽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노래도 중독성 있고 괜찮다
#296 t1hj8fLM 2020.11.22
일단 조아요 눌렀음 요새 들을 노래가 없어 다 귀에 익어서ㅠ
#297 HN8ul7az 2020.11.22
>>294 아니...메탈도아니고 락도아닌...전자음악...일렉트로닉
#298 HN8ul7az 2020.11.22
#299 HN8ul7az 2020.11.22
요런게메탈
#300 HN8ul7az 2020.11.22
걍음악타래를팔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