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놀면서 했던 벌칙들 하나씩 쓰는 타래

2020.11.28 13:33:15 2021.03.29 49
#1 UtrhDYZ!
쪽팔려서 여기다 하나씩 적어야겠다 ㅎ
#20 rLQ6Tsej 2020.11.28
손바닥으로 궁디팡팡 형식(?)으로 엉덩이 맞은 적 있어.
#21 1mLOhUdu 2020.11.28
>>17 세게 찔렀으면 진짜 아팠을듯..
#22 M!xvRa81 2020.11.28
>>20 진짜 솔직히 엉덩이 맞는건 아프다기보다 수치심이 더 크더라...
#23 M!xvRa81 2020.11.28
>>21 솔직히 아프다는 생각보단 너무 쪽팔렸어 ㅋㅋㅋ혹시 누가 볼까 내가 소리를 낼까 하는 걱정?
#24 1mLOhUdu 2020.11.28
>>23 하긴 까고 맞으니까..
#25 M!xvRa81 2020.11.29
담번에 다시 게임하기로 했는데 복수(?) 할만한 벌칙 없을까...일단 생각으론 엉덩이까고 이름쓰기나 똥꼬에 팬꽃고 글씨쓰기 정도인데....
#26 1mLOhUdu 2020.11.29
>>25 까고 이름쓰게하는거 좋다!
#27 UtrhDYZ! 2020.11.29
>>26 그니까 뭔가 민망함이 2배아닐까 사실 엉덩이 까는것도 진짜 쪽팔린데ㅜㅜㅜ 쪽팔리다고 시간끌어도 엉덩이 까져있으니 시간도 못끌것같아서 좋긴한듷!!
#28 UtrhDYZ! 2020.11.29
나 타래주인데 계속 아이디가 바뀌네...
#29 1mLOhUdu 2020.11.29
>>27 까고 엉덩이 흔들기까지 하는거면 효과 좋을듯ㅋㅋ
#30 UtrhDYZ! 2020.11.29
>>29 딱 좋은듯 ...진짜 어케든 수치스럽게 만들어야지ㅠㅜㅜ내가 당한거 다 복수해야겠다...
#31 HDLGVW-y 2020.11.29
>>30 그러다 본인이 걸리면 수치심이 배가 될 텐데
#32 UtrhDYZ! 2020.11.29
>>31 그러게...그건맞긴해 근데 또 어짜피 내가 벌칙 제안 안하면 걔가 똥꼬에 연필꼽고 이름쓰자 하길래 어쩔수없지...그건 너무 심하잖아ㅠㅠ
#33 rLQ6Tsej 2020.11.29
나 맨 엉덩이 까는거 당한 적 있어. 엉덩이 보여주는거.
#34 UtrhDYZ! 2020.11.29
>>33 오 상황쫌 풀어죠!!!
#35 HDLGVW-y 2020.11.29
>>33 들려줄 수 있어?
#36 EhaZG_!8 2020.12.02
나도 풀어도 되나
#37 YHpodU6- 2020.12.03
>>36 ㄱㄱ
#38 WZ@BAmnw 2020.12.04
>>36 가자!!!
#39 EhaZG_!8 2020.12.04
>>38 친구들이랑 내기하다 져서 알몸으로 엉덩이로 이름쓴적 있어...
#40 g@AfQya- 2020.12.04
>>39 오오 그때 친구들 구성원은 어땠어???
#41 EhaZG_!8 2020.12.04
>>40 그때 나포함 여자애 5명이었어
#42 g@AfQya- 2020.12.04
>>41 오오 쫌 자세히 상황 설명해줄 수 있어???
#43 EhaZG_!8 2020.12.04
>>42 그때 한 친구네 집에 다같이 놀러갔었는데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갑자기 공기놀이 부심(?)이 붙음. 그래서 처음에는 인디언밥 딱밤 같은거 벌칙으로 걸고 공기놀이 했었지
#44 EhaZG_!8 2020.12.04
>>42 근데 내가 공기좀 하는 편이라서 나빼고 4명은 비슷비슷 했단말야? 그래서 내가 야 이번에 지는 사람은 다벗고 엉덩이로 이름쓰기 콜? 한거지..ㅜㅜㅜ 걔네가 뭐라해서 난 30년 더먹어야 되는걸로 합의봤는데... 그대로 망..
#45 EhaZG_!8 2020.12.04
>>42 그래서 맨투맨부터 시작해서 팬티까지 다벗고 엉덩이로 이름썼다....
#46 g@AfQya- 2020.12.04
>>45 헐....반응은 어땠오??? 혹시 동영상 찍었어...?
#47 EhaZG_!8 2020.12.04
>>46 그냥 지들끼리 웃고 난리났지.. 다행히 영상은 안찍힘
#48 RegoYV70 2021.03.29
>>47 헐.. 답글주 있어?
#49 f9s@xDSJ 2021.03.29
이거 뭔가 했더니만 자기 성취향 1000개 가까이 써놓다가 사라진 사람이 써놓은 것 같은데. 저 사람은 뭐 넣는거에 패티쉬가 있는 것 같더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