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함

2021.01.17 11:51:02 2021.01.20 300 / 완결
#1 id4V165r (타래주)
뒹굴뒹굴
#271 MZDI6a_@ 2021.01.20
>>269 아까 3시 30분부터 5시 40분까지 선생님하고 통화하구 6시부턴 또 남자친구하고 카톡하려고 했는데 엄마가 빵 사러 나가자고 해서 못 할거 같으이ㅠㅜ 오늘 되게 늦게까지 잤어...어제 폰 하다 늦게 자서...오늘부턴 조금씩 매일 공부해야지!😚
#272 MZDI6a_@ 2021.01.20
타래주는 모했어 아침에 황태정식 먹고 집 돌아와서 낮잠 자다~메일로 연락 온 거 받은거야? 연락와서 기분 좋았겠다🤗
#273 FtnB_LXc 2021.01.20
>>272 아니 우선 얘기만한거에요 업무어떤건지..그리고 타지인데 회사장소는 있지만 거기서 일하는게 아니라 출근은 회사건물로해서 또 다른 대기업 ( 3星)안으로 들어가서 일하는 직업이라서 메일로 물어보는거에요 물론 다방어플로 회사주변 방도 확인해보고...
#274 FtnB_LXc 2021.01.20
기분은 좋지..하지만 그래도 집근처에서 일하는게 제일좋긴한데..흐음
#275 EN5G!B@J 2021.01.20
그래도 합격하면 좋지~~좋은 곳 같아? 어때?
#276 EN5G!B@J 2021.01.20
>>273 음...굳이 왜 그런 식으로 출근하징...뭔 꼼수 부리는거 아냐?
#277 FtnB_LXc 2021.01.20
>>275 잡플래닛 평점은 아예 없는회사고....우선은 계속 연락해봐야죠..
#278 FtnB_LXc 2021.01.20
>>276 아니 그런건아니고 삼성에서 직접고용하는것보다는 약간 협력업체처럼 해서 하는고용인거죠
#279 EN5G!B@J 2021.01.20
그렇군
#280 FtnB_LXc 2021.01.20
>>279 왜요? ㅎ 궁금한거있어요?
#281 FtnB_LXc 2021.01.20
대기업 공채 이제막 시작하거나 시작되었으니 저도 이력서 몇줄 더 써보고 안되면 깔끔하게 강소기업들어가야죠
#282 MZDI6a_@ 2021.01.20
>>281 그렇구나ㅜㅜ 더 좋은데 합격하려고 지금까지 불합격된걸수도🤗 최선을 다하자
#283 FtnB_LXc 2021.01.20
>>282 고마워요 ^_^
#284 FtnB_LXc 2021.01.20
촌떡이랑 라면이랑 끓여서 먹었네요
#285 MZDI6a_@ 2021.01.20
슈크림 먹어야징~타래주도 어여 저녁 드세욤
#286 MZDI6a_@ 2021.01.20
>>284 떡라면 맛있어융융
#287 FtnB_LXc 2021.01.20
>>285 이미먹었어요! ㅎ 답글주도 묵묵? 아 슈크림이면 이미 저녁 먹구 디저트구나?
#288 MZDI6a_@ 2021.01.20
>>287 아니 그냥 저녁으로 먹으려구 고구마 하나에ㅜ핫초코 타 먹었더니 배불러 타래주는 간식 먹을때 음료도 단걸로 먹어 아님 음료는 쌉쌀한거 먹어? 단거에 단 음료 먹으면 2배로 맛있는데 다들 단 간식 먹으면 아메리카노 찾더라
#289 MZDI6a_@ 2021.01.20
>>280 아니 의심스러운덴가 해서ㅋㅋㅋㅋㅋㅋㅋ의심병이 있어ㅋㅋㅋㅋ
#290 MZDI6a_@ 2021.01.20
오늘 타래 터뜨리자 >_<
#291 uqZzO519 2021.01.20

Image

이미지 보기
이거 봐봐 ㅌㅋ
#292 MZDI6a_@ 2021.01.20
>>291 오오오오 뭐야???? 메로나 바나나맛?ㅋㅋㅋ 어디서 났어??
#293 uqZzO519 2021.01.20
>>292 메로난데 바나나맛이야 ㅋㅋㅋ 아버지가 사오셨어 ㅎㅎ
#294 FtnB_LXc 2021.01.20
>>290 안돼 내타래! >>291 우와 바나나나 인가? 메로나가 아닌 바나나나
#295 MZDI6a_@ 2021.01.20
신기하네...먹어봐써? 맛은 어때?
#296 FtnB_LXc 2021.01.20
>>289 근데 저도 솔직히 조금 의심스러운데 조금더 이야기해보려고요.
#297 MZDI6a_@ 2021.01.20
>>294 ㅋㅋㅋㅋㅋ바로나...?
#298 MZDI6a_@ 2021.01.20
>>296 역시 의심스러운거 맞구나ㅜㅜ잉잉 꼼수 부리는거 같음 들가지마 대기업이 더 해ㅜㅜ
#299 uqZzO519 2021.01.20
>>294 ㅋㅋㅋ 바나나나 미니언즈가 떠오른다 >>295 항아리 바나나우유 얼린 맛 ㅋ
#300 FtnB_LXc 2021.01.20
>>298 조금만 생각해볼게요 네이버지도로 검색해보는데 행정구역은 화성시인데 바로위가 수원이고 아래는 오산이네... 교통은 좋아보이는데..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