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가 게임일기 써볼까

2021.02.04 15:52:04 2021.03.04 117
#1 31V-UDo!
오늘 한 게임 스샷찍어서 올리고 게임리뷰도 하고 그러면 재밌겠다~~
#88 ObVZnT7Q 2021.02.19
>>87 솔직히 오디세이부터 완전 어크가 무쌍되버린거같아...오리진은 그래도 전투가 묵직해서 좋던데 상남자스타일
#89 ObVZnT7Q 2021.02.19
어크 유니티 신디케이트 블랙플래그 오리진 4개해봤는데 솔직히 블랙플래그에서 해상전만큼 재밌는게 없더라 ㅋㅋㅋ 포쏘다가 밧줄타고 적 함선위에 올라타서 배 점령하고
#90 2tXC0d_q 2021.02.20
>>89 오 졸잼이겠는데??
#91 QsjXMNvn 2021.02.21
>>90 블랙플래그는 재밌고 스토리도 엄청좋은데 좀 오래되어서 그래픽 이상할수도... 2013년도인가 나온게임일껄
#92 QsjXMNvn 2021.02.21
그래서 최근어크 하고싶으면 오리진하는게 좋지! 어쌔신의 기원도 나오고 그래서 스토리도 이해하기 좋고 오디세이는 프리퀼격이라 암살단 나오기도전이고
#93 EgUQ3-@t 2021.02.21
블랙플래그 ㄹㅇ ㅆㅅㅌㅊ 어크 입문작이었는데 존나 재밌었음
#94 uEbt65g_ 2021.02.21
>>93 컨텐츠도 재밌지 ㅋㅋㅋ 해상전도 있고 함대가지고 돈버는 미니게임같은것도 재밌고 ㅋㅋㅋ 분위기도 진중하면서도 가벼워서 좋더라
#95 uEbt65g_ 2021.02.21
>>92 어크 오리진 주인공도 멋있더라 진지할땐 진자한데 먼가 동네 아저씨같이 친구들도 많고 웃는것도 잘하고 그래서
#96 jNSFk7YW 2021.02.22
>>95 어크 오리진?..오
#97 eQ-WqxNX 2021.02.22
>>96 어크는 진짜 역사 알면알수록 재밌어지는 게임이라...
#98 jNSFk7YW 2021.02.22
>>97 참고할게!
#99 jNSFk7YW 2021.02.22
물론 게임살돈은 없지만..ㅠ
#100 Gn36KhbH 2021.02.24
올만에 어크한다
#101 1n@UsEk_ 2021.02.24
>>100 화이팅!
#102 Gn36KhbH 2021.02.24
>>101 1회차때의 그 감동이 안생기네...ㅠㅠ
#103 1n@UsEk_ 2021.02.24
>>102 모든게임은 초회차의 감동이 제일이지.. 라오어2빼고...
#104 FfmeK5_2 2021.02.25
>>103 라오어 해봤어? 나 좀비 무서워해서 못하겠더라 좀비 그런거 너무무서워 ㅠㅠ 나치 쏴죽이는 그런겜은 재밌는데 좀비는 무서워
#105 FDpIOLPW 2021.02.27
>>104 친구집에 플스있었을때 (2018년말) 라오어1 쉬운버젼으로해봤었어 생각보다 공포가아니라 액션게임? 이라고할수있어 할만해
#106 FDpIOLPW 2021.02.27
맵을 구석구석파밍해서 기계조각이나 알약을 모아야지 신체특성 강화나 무기강화를 할수있어서 그리고 모든무기를 강화할만큼 조각이 나오는게임이 아니라 주무기를 두고 하게되더라고 보통 난 활.샷건을 주로 개발시켰지
#107 FDpIOLPW 2021.02.27
트위치에서 라오어2 하던 게임스트리머는 (스포)죽는 모습보고 눈물바다되어서 호흡곤란까지왔었는데... 너티독... 대체..
#108 xGcpHL@a 2021.02.28
>>106 >>107 총겜이구만 사실상.... 라오어 엔딩보면 현타쎄게올듯
#109 xGcpHL@a 2021.02.28
결국 하는건 엘더스크롤온라인...모션도 구데기고 모델링도 개떡인데 왜이리 재밌지
#110 8QgiDwnh 2021.02.28
https://imgdb.in/ij4R https://imgdb.in/ij4S https://imgdb.in/ij4U 풍경갓겜임.....역시 풍경은 이뻐... 스토리도 보다보면 이 겜이 서브퀘스트 하나하나도 엄청 재미있고 또 풀보이스 더빙이라 모든 대사가 다 목소리로 나와서 몰입이 잘되는거같아 ㅋㅋㅋ 그리고 다른게임처럼 몇백마리씩 몬스터 안죽여도 되고 워낙에 퀘스트가 많다보니까 노가다는 없어
#111 dT_2ByxL 2021.02.28
>>110 다크소울 배경 느낌도 살짝난다
#112 @TJC_UQI 2021.03.01
>>111 다크소울에 비하면 엄청 밝은 세계관이지 ㅋㅋ 난이도도 쉽고 동화처럼 아름다운 세계는 아니지만 현실적인 세계관
#113 dv4gPHAN 2021.03.03
어제 진짜 게임 재밌게했다... 여기 카짓(고양이)들은 먼가 사자같고 호랑이같아서 멋있어 ㅋㅋㅋ
#115 dv4gPHAN 2021.03.03
그리고 이제 확장팩 지역 들어가는데 너무 성이 이쁘고 스케일도 커 ㅎㅎㅎㅎ 진짜 풍경은 잘만드는거같아
#116 cPDUE1N_ 2021.03.04
>>115 이야 그래픽카드 열일하겠네..
#117 WGAVzo0Y 2021.03.04
>>116 게임자체가 그래픽 많이필요한건 아냐 그냥 먼가 아기자기하고 이쁜 풍경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