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5+/ALL/판타지] 그리바니아 전기 ~카르간테 용병단~ -2-

#1 cj5nLpW9 (※카르간테 용병단※)
현재 카르간테 용병단이 건물은 예전 한 남작이 거주하고 있던 작은 성이라고 한다. 그 남작이 후계자 없이 죽고나서 자연스럽게 빈 성이 된 그 곳을 용병단장인 지오반니가 괜찮은 값에 매입해 현재로선 용병단의 건물로서 이용하고 있는 것이었다. 그덕에 용병단에 필요할까 싶을 정도의 규모와 공간을 이루고 있었다. 거대한 정문부터 성문까지 이어지는 안뜰. 성문으로 들어가 가장 먼저 보이는 1층은 중앙으로는 접수처. 그 주위론 안내판, 간이 응접실, 대기소 등 의뢰를 받거나 용병단 입단을 위한 접수를 위한 곳이다. 접수처의 왼편으론 2층으로 올라가는 나선계단이 있고 2층은 용병 단장실과 용병 단장용 침실, 귀중한 손님을 접대하기 위한 방 등이 있다. 지하엔 용병 단원들이 생활하기 위한 침실 식당 등이 있으며 넓은 뒤뜰은 단련공간. 뒤뜰의 탑은 마법과 신성력. 연금술 등을 단련할 수 있는 곳으로 쓰인다. 탑은 5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신성력. 2층은 연금술 공방. 3층은 마법 공방으로 쓰이고 있다. 4층과 5층은 비어있다.

정리하자면 이렇다.

2층 - 용병 단장실, 용병 단장용 침실, 응접실 등 용병단장의 접대와 품위와 관련된 방들.
1층 - 접수처, 안내판, 간이 응접실, 대기소 등 기본적으로 용병단 업무와 관련된 방들.
지하 - 용병 단원 생활관
뒤뜰 - 용병 단원 단련공간
뒤뜰의 탑 - 마법과 신성력. 연금술 등을 단련할 수 있는 곳.
목록